본문 바로가기
News

오징어 게임 번호 유출

by 대박선비 2021. 9. 23.
반응형

넷플릭스 화제의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이번에는 개인 휴대폰 번호가 드라마 속에서 유출되어 논란에 휩싸였다. 실제 방송 중에 유출된 번호는 실 사용자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며 유출에 의한 피해를 입고 있다고 밝혀졌다. 

오징어 게임 드라마 장면에 개인 휴대 번호 유출

휴대폰 번호가 유출된 당사자도 모르고 있다가 주변에 친구들이 네 번호가 오징어 게임에 나왔다고 해서 알게 되었으며 하루에도 수십 통의 문자와 전화가 걸려와 일상생활이 마비될 정도로 곤란에 처해있다고 말했다. 이 번호는 1화 무궁화 꽃이 피던 날에서 주인공인 이정재가  공유로부터 명함을 받고 게임 참여를 위한 전화를 거는 장면에서 노출되었고 또 2화 지옥 편에서도 다른 장면에서도 노출되었다. 

넷플릭스 ,사인렌픽쳐스와 피해자 간 문제 해결 논의 중

현재는 넷플릭스와 사이렌 픽쳐스 모두 문제의 사안을 인지한 상태이고 피해자와 원만한 해결을 위해 접촉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피해자가 호기심에 의해 밤낮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실제 삭제한 번호만 4천 건이 넘는다고 하니 그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상상하기 힘들 정도였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한국 홍콩 대만 일본 등지에서 절찬 방영 중인 오징어 게임은 서바이벌 게임에서 승리하면 465억을 받는다는 흥미진진한 설정으로 인기가 상종가를 달리고 있다.  

반응형

댓글